본문 바로가기
짤방-플짤-FUN

헬로비너스 나라.

by Y777 2016. 7. 11.
반응형










나라 라는 가수를 처음본건 뮤직 비디오 였지요





산이 뮤직비디오에 나온 정신과 의사역 이었는데요

이때 아마 동성애 관련해서 약간 이슈가 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ㅎㅎㅎㅎ

결국 신이가 사귀던 여친은 신이를 버리고 저 여의사랑 사귄다....라는 내용이...........




관련 내용 링크 참조 : http://blog.naver.com/calcium91/220533202763







아무튼 저 뮤비에서 나온 여배우가 누굴까 해서 찾아본 결과 헬로비너스 나라 라는 걸 알게되고

그때즈음 부터 관심을 갖고 보았지요..




또다른 뮤비에도 나오기도 하더군요


















라임과 장난치는 모습이 유튜브에 많이 나와 보고 있자면 참 미소가 지어집니다..














nara cut 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수많은 영상들....을 보고 있자면....ㅎㅎ










개인적이지만 가수보단 배우로서 더 자주 보고 싶네요

누군가 말 처럼 고급사모님 느낌이....ㅎㅎ

 














좀더 자세한걸 알고 싶으시다면 

나무위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