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발자전거

외발 자전거 22일차 40분연습 ( 누적 820분)- 집앞 공원

by Y777 2016. 8. 21.
반응형



외발 자전거 22일차 40분연습 ( 누적 820분)- 집앞 공원

 


집앞 흙으로 된 공원이..9시면 문을 닫습니다..( 바닥이 좀 울퉁불퉁한 편임)


해서..

그 옆에 작은 시멘트 바닥이있어서 그리로 이동해서 타봤습니다.


우와 다르네요~~ 

 어느게 좋다 라고 는 말할수 없지만 뭔가 느낌이 많이 달라서 적응기간이 좀 필요 하네요..


타던 곳이 아니라 적응이 어려워서 그런지..


오늘은 평균10미터 / 최장 20미터 정도네요...



ps

나름 노가다 출신(?)이라 보측(발걸음으로 길이는 대충 재는 작업) 이 정확한 편입니다 

그걸 이럴때 써먹을줄 몰랐네요 ..ㅎ


외발로 어느정도 가고 ...

다시 원위치로(내가 출발한곳) 가면서 보측으로 재고 ' 아 몇미터 왔구나..' 체크 하고 ..........





반응형